• 7 février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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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이 다음 큰 것의 이름은 크래시 Bandicoot, 누구의 자칭 게임은 플레이 스테이션에 대 한 함께 와서 가장 높은 기대 2 세대 차세대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9 월 출시 예정이며, 그것을 둘러싼 장착 기대는 이해할 수있다; 충돌 Bandicoot는, 의심의 여지없이, 지금까지 플레이 스테이션에 나올 수있는 최고의 찾고 제목입니다. 그것의 그래픽은 선명 한, 화려한, 그리고-더 나은 용어-그냥 평범한 멋진의 부족에 대 한. (게임이 왜 그렇게 멋지게 보이는지에 대한 정보는 사이드 바를 확인하십시오.) 사실, 게임의 놀라운 비주얼은 많은 충돌을 재생 EGM 직원은 그들이 게임 자체가 아닌 영화를보고 있는지 궁금해자극했다. 게임의 모든 레벨과 함정은 내륙에 잠겨 있지 않습니다. 일부 스테이지는 바위 와 로그 천지 스트림을 따라 충돌 관리를 보냅니다. 여기서 밴디쿠트는 배고픈 물고기와 심지어 배고픈 식물의 생명을 다루어야합니다. 그러나 수위가 진짜 도전은 젖은 야생 장애물을 통해 bandicoot을 안내에있다. 충돌이 하류를 따를 수있는 유일한 경로는 미끄러운 통나무를 가로 질러 이동 백합 패드에 있습니다. 심하게 조준 한 도약은 음료에 충돌을 착륙합니다, 모든 젖은 모든 죽은. 무성한, 깨끗하고 다채로운 질감은 현재까지 32 비트 게임에서 가장 멋진 풍경을 제공합니다.

일부 다각형 적들은 길들여 보이지만 증기와 광석과 같은 효과는 새로운 시각적 기준을 설정합니다. 크래쉬의 죽음 애니메이션은 워너 브라더스의 재능을 빌려준다. 게임 개발은 중간 지점에 불과하지만 그래픽 충돌로 인해 승자가 된 초기 의외로 보입니다. 충돌과 그의 동료는 완전히 렌더링 된 3D 애니메이션에서 화면에서 뛰어. 스핀 공격과 점프만 으로 크래쉬의 컨트롤은 간단합니다. 더 어려운 3D 환경을 탐색하는 데 필요한 하이퍼 민감도에 대한 단단한 방향 패드 제어 테두리. 의심 할 여지없이 충돌은 대중의 관심을 끌것입니다, 하지만 게임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충돌 뒤에 가장 정적보기에서 거리를 판단하려고하는 것은 게임의 주요 결함 중 하나입니다. 충돌은 또한 세가의 밤과 닌텐도의 마리오 64에서 발견 다양성과 혁신적인 차세대 자질의 일부 부족. 이것은 패턴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크래쉬의 보스 캐릭터에서 가장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게임의 테마 음악과 음향 효과는 미리 보기에 사용할 수 없었지만, 소문에 따르면 효과는 영화 효과 편집자에 의해 생성되고있다. 크래쉬가 그에게 플레이 스테이션 마스코트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종과 휘파람을 가질 수있는 것 같습니다 – 지금 우리는 게임 플레이를 기다릴 필요가있다.

우리의 독점적 인 4 월 미리보기 이후, 충돌 Bandicoot와 가장 중요한 개발은 소니가 유니버설 인터랙티브에서이 제목에 대한 권리를 구입한 것입니다, 이는 모든 하지만 플레이 스테이션 마스코트로 충돌의 임박한 작업을 보장. 그리고 다른 마스코트처럼, 크래시 그가 적을 방어하기 위해 점프와 스핀 공격을 사용하여, 세 개의 섬을 통해 여행으로 악한 의사 (박사 네오 피질)에서 자신의 여자 친구 (Tawna)를 저장하는 탐구에있다. 그러나 충돌의 가장 인상적인 기능은 잡지의 정적 사진에서 파악하기 어렵다 :이 게임은 자동으로 즉석에서 보기를 전환 부드러운 카메라가, 슬랩 스틱 만화 품질의 사운드 효과, 뛰어난 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