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 février 2020
  • Non classé

조는 « 루퍼 »로 분류되며, 고용주는 미래의 남성을 과거로 보내어 조가 시체를 적절하게 처분할 수 있는 시간 여행을 이용합니다. 그러나, 느슨한 끝을 묶고 자신의 적 루퍼인의 증거를 지우기 위해, 조는 언젠가 자신의 미래의 자아가 그를 죽이기 위해 다시 보내질 것을 알고있다. 이 날이 오면 조의 미래 자아는 준비되어 탈출하고, 두 사람은 과거에 캡처를 회피하고 자신의 개인적인 의제를 성취하려고 별도로 투쟁한다. 예, 그것은 B 영화 공상 과학 스릴러, 하지만 많은 명성 사진 이 많은 표면 아래 에서 일어나고 있다. 이 최신 시간 여행 영화는 완벽하지 않지만, 그것은 생각을 자극, 지능형 이야기 w … 루퍼는 두 조 이야기가 일어나는 데 필요한 역설을 포용하여 확률, 복수 및 선택의 개념을 팽팽하고 매끄럽고 불완전하지만 지능적인 액션 영화로 매듭지습니다. 이 영화의 아이디어는 믿을 수 없다, 또한 그것의 실행, 사실, 이 영화와 모든 것은 놀라운. 컨셉으로 시작해서 다른 미디어에서는 그런 것을 본 적이 없지만, 지금 이 영화를 하지 않는 한 영화는 더욱 발전할 수 있습니다. 일부 영화는 놀라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지만, 실행에 실패합니다.

그건 여기 사실이 아니다. 그것의 구조는 편집이 점진적으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설명하는 데 사용할 때, 미래에 매우 유용 할 것입니다 몇 가지 조각을 설정하는 동안, 처음부터 작동합니다. 놀라운 스크립트, 놀라운 방향, 놀라운 편집. 캐스팅도 훌륭합니다. 조셉 고든-레빗은 단순히 주역을 파괴하는데, 저는 그를 액션 역할(또는 그런 것)에서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저에게는 아주 좋은 놀라움이었습니다. 브루스 윌리스도 굉장합니다, 에밀리 블런트, 폴 다노, 알다시피, 캐스트는 환상적입니다. 명예로운 또 다른 공연은 시드를 연기하는 어린 아이 피어스 개그논입니다. 그가 내가 « WOW »처럼 말할 때마다, 알다시피, 역할에 대한 큰 문제는 없지만, 그는 작은 천재 사람처럼 들리려고 생각하고 있으며, 그것은 아주 잘 작동합니다! 그는 그 당시 8 년을 좋아했다? 덜? 나도 몰라, 하지만 정말 나를 감동. 글쎄, 이것은 라이언 존슨의 감독의 또 다른 포인트, 전체 캐스트의 좋은 성능, 거의 항상 좋은 감독의 « 손가락 »을 가지고있다. 어쩌면 누군가가 영화에 대해 말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그것이 빠질 수있는 몇 가지 « 진부한 »일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 블루 아이 »몇 가지 바보 같은 일을하고 어떤 시점에서 나사 것을 알고, 당신은 아이가 레인 메이커입니다 너무 너무 빨리 얻을,하지만 어서! 그것은 괜찮아요, 그것은 거의 불가능 같은 것 없이 영화, 책 또는 아무것도, 그것은 불가능 100% 예측할 수 이 일, 그리고 그 외에, 나는 항상 내가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나는 거의 항상 틀렸다.

요컨대, 루퍼는 환상적인 영화입니다, 나는 당신이 더 많은 것을 볼 것을 추천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OMG 나는 지금 마지막 제다이에 대한 더 흥분해요! 하지만 진지하게, 나는 라이언 존슨의 영화의 더 많은 것을보고 기다릴 수 없어, 이것은 내 첫 번째, 그리고 난 이미 팬입니다.9,5/10 모든 약속에 대한, 루퍼는 두 부분의 진정한 영화입니다 (반은 내러티브 초점의 측면에서 매우 정확하지 않을 것) – 두 번째, 궁극적으로, 뒤죽박죽 장르 충돌의 실수. 모든 것이 당신이 사원을 문질러 나뭇잎 경우, 그냥 조금 … 음,이 두통의 일종의 가치가있다. 나는 윌리스가 예상치 못한 깊이와 파토스의 캐릭터 카메오를 하기 위해 다이 하드 잉에서 휴식을 취할 때 의외의 깊이와 파토스의 문자 카메오를 할 때 의외의 꿈을 발견: 펄프 소설, 아무도 바보,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사람. 이제 그는 금욕적인 장수에 집착하고 사람들을 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