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 février 2020
  • Non classé

나를 기억 3 잘 정의 재생 섹션이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페르시아의 왕자와 어쌔신 크리드와 같은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플랫폼과 등반 섹션이 있습니다. 길고 반복적이라고 말하는 것 외에는 여기서 주목할 것이 별로 없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어떤 진화도 알아채지 못했고, 궁극적으로 게임이 진화하지 않는다면 그리 흥미롭지 않습니다. 하지만 최악의 상황은 아닙니다. 우리는 또한 카메라에 큰 문제가 있었고, 필요한 곳을 가리키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를 기억하는 것은 당신이 게임을 통해 이동으로 손을 잡으려고 하는 게임이다, 이는 잠시 후 매우 자극가져옵니다. 나를 기억하는 것은 단지 OK 게임이다. 불행히도, 그것에 대해 특별한 것은 없으며, 플레이 가능성에 관해서는 몇 가지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게임 메커니즘은 반복적이며 컨트롤의 혼란스럽습니다. 플레이하는 데 8~10시간을 투자할 의향이 있는 플레이어가 많을 지 모르지만, 매우 쉽고 많은 도전을 제공하지 는 않습니다. 불행히도 흥미로운 이야기가 항상 재미있는 게임으로 변환되지는 않습니다. 처음에는 나를 기억하면 유망해 보이지만 3 장 또는 4 장 후에 실제로 플레이 가능한 게임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게임 중간에 튜토리얼이 필요한 경우 주요 플레이 가능성과 디자인 오류를 보고 있습니다. 3인칭 게임의 경우, 기억하기 의 일반적인 움직임은 꽤 정상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컨트롤은 명백히 이상합니다. 닐린은 오리처럼 움직이며 때로는 단순히 돌아다니는 것만큼 많은 일을 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점프는 반자동이며 항상 정확하지는 않으며, 싸움은 느리고 (익숙해지더라도), QTEs (빠른 시간 이벤트)가 있습니다. 나를 기억 불행하게도 재생성, 카메라 및 제어와 매우 반복적 인 피할 수없는 사실에 몇 가지 눈부신 문제가 특징입니다. 음악과 예술적 디자인은 훌륭하지만 궁극적으로 평범한 게임을 구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기억해: 언리얼 3.0을 그래픽 엔진으로 사용한다.

그들은 그것을 잘 활용하지만 100 %로 가져 가지 않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을 말없이 떠날 것이다 게임이 아니다, 하지만 보고 좋은, 그리고 어떤 고귀한 허세 뒤에 숨어하지 않습니다. 나를 기억의 예술적 디자인은 정말 기술적 인 측면에서 눈에 띈다. 그것은 당신에게 자신의 모든 개성을 가지고 세계를 제공, 멋지다. 그것은 충분히 좋은 보인다, 사실, 그들은 큰 화면에 원료를 걸릴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경사 느낌 경우. 대화형 다운로드는 모든 장치에서 내 디지털 라이브러리에서 직접 보고 변경할 수 있는 동적 악보 파일입니다. 대화 형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생, 템포 제어, 전치, 멜로디 악기 선택, 조정 노트 크기, 전체 화면보기. 개인 화된 악보를 다운로드하면 가정, 학교 또는 음악을 만들고 싶은 곳 어디에서나 보고 인쇄할 수 있으며 인터넷에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